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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Logitech G923 레이싱 휠 리뷰

by Sung Kyi Woo 2024. 3. 7.

로지텍 G923 레이싱 휠 리뷰

 

Logitech의 G29 및 G920 레이싱 휠은 나와 같은 시뮬레이션 레이서 희망자에게 가장 인기 있고 액세스하기 쉬운 옵션입니다. 당신이 간다. 게다가, 가격이 2배 이하인 가격에서는 보통 이길 수 없는 "충분한" 드라이빙 필을 갖춘 놀라운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이 후계자들은 훌륭할 것입니다. 자, 이것이 G923입니다. 이 비디오에서는 G923인지 여부를 살펴 보겠습니다. 하지만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먼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더 많은 동영상을 구독하는 것이 좋습니다.

 

Logitech G923 레이싱 호이

기본으로 시작하면 G923은 앞면이 G29와 동일하지만 Xbox 또는 PlayStation 버전에 전용 모델 이름을 지정하는 대신 G923이 Xbox 또는 나처럼 PlayStation 버전 중 하나가됩니다. 그들은 매우 유사한 모양과 크기의 휠, 3개의 금속 페달, 금속 시프터 패들, 표준 Xbox 또는 PlayStation 버튼 위에 있는 다양한 버튼과 다이얼을 제공합니다. 아, 별도 판매 시프터를 추가하는 하단 예비 포트.



내가 아는 한, G29와 같은 듀얼 모터, 기어 구동 구성도 있지만,이 휠의 주요 새로운 기능으로 업데이트 된 컨트롤러 보드가 될 수 있습니다. Trueforce는 "타이어 그립, 범프, 크래시, G-포스"를 느끼게 하는 등 "차세대 포스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Logitech는 제한된 효과적인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정상적인"게임의 포스 피드백이 얼마나 오래되었는지와 Trueforce가 훨씬 더 상세하고 혁신적인 방법에 대해 자주 이야기합니다. 합니다. 불행히도 Trueforce는 게임 내에 구현되어야하며 Assetto Corsa Competizione, Grid (2019), Gran Turismo Sport 및 iRacing의 네 가지 게임입니다. Logitech는 Grid에 코드를 제공하고 이러한 휠을 보낸 검토자들 사이에서 경쟁을 수행했습니다.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내가 말할 수있는 것은 Grid에서 휠을 조작했을 때입니다. 이상하게도 Grid는 컨트롤러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게임처럼 느껴집니다. 물리학은 아케이드였고, 힘의 피드백은 Trueforce이든 아니든 굉장히 럼블처럼 느껴졌고, 최악의 경우에는 고음이 들렸다.



지금까지 Logitech가 주장하는 "게임 체인저"와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Trueforce가 제공하는 것을 탐구하기 위해 Assetto Corsa가 더 나은 타이틀이라고 생각합니다. 메인 Assetto Corsa 타이틀과 Project Cars 같은 "오래된 학교 게임"은 10 년 전의 Logitech Driving Force GT보다 훨씬 뛰어나지는 않지만 좋은 느낌입니다. 의견은 조용하고 정교하지만 주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약하기 때문입니다. 했다.



그러나 빌드 품질, 특히 패들 시프터가 개선되었습니다. 남자, 이들은 특히 스파에서 F1 자동차의 VR에서 그것을 깨고, 기어를 찢어 놀라운 것을 느낍니다. GT에 작은 코브보다 훨씬 더. 또는 솔직히 놀란 것은 수년 전에 깨지지 않은 끔찍한 쉬프터입니다. 그러나 그립의 질감은 조금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마치 종이처럼 느낍니다. 운전중에 흩어지는 일은 전혀 없었지만, 그래도 언급하고 싶었습니다.



휠의 시프트 라이트도 좋은 느낌입니다. 운전 중에 주변 시야에서 밖에 보이지 않아도, VR 에서는 전혀 보이지 않아도, 확실히 보다 「프로」로 보입니다. 그들이 바퀴에 타고 있다면 더 잘 보이지만 큰 일은 아닙니다.

 

로지텍 G923 레이싱 호이

그러나 중요한 것은 페달입니다. 이들은 하나의 중요한 차이를 제외하고 G29 및 920 페달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분수. 즉, 브레이크 페달 스프링입니다. G29는 프로그레시브 브레이킹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내부에 작은 고무 블록이있는 선형 스프링을 사용했습니다. 그것을 사용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블록을 제거하거나 스프링을 완전히 교체했기 때문에 로지텍은 여기에서 다른 접근법을 취하고 점진적 스프링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에는 두 개의 스프링 속도가 있으므로 이동의 처음 2/3은 가볍고 마지막 1/3은 단단합니다. 유일한 문제는 엄청 무거운 것입니다. 심각하게 그것을 밟으려고하면 페달이 바닥 위로 움직이거나 내 의자가 움직입니다. 이들을 재고에서 사용하려면 휠과 페달을 볼트로 고정할 수 있는 레이싱 시트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진지하게. 결국 대부분의 게임에서 클러치 페달을 브레이크로 사용하도록 교체했습니다. 다행히 페달은 동일한 디자인이므로 모든 G29 mod 스프링이 이들에서도 작동해야합니다.



G29가 판매 시점에 125파운드 또는 현재 200파운드로 구매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300으로 진행하더라도 적어도 Trueforce가 더 많은 게임에 구현되고 단순한 울음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기 전까지는 적어도 1/3이 높습니다. 그 이상의 가치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