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전사

CORSAIR HS70 BLUETOOTH 리뷰 – 유선 + 무선 헤드셋

by Sung Kyi Woo 2024. 3. 7.

CORSAIR HS70 BLUETOOTH 리뷰 – 유선 + 무선 헤드셋

 

PC에서 게임을 하면서 휴대전화의 음악을 듣기 위한 헤드셋이 필요합니까? Switch에서 플레이하고 플러그인하고 XBOX에서 플레이하고 싶습니까? 그러나 완벽하다고 말하기 어렵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하지만 아직 가지고 있지 않다면 먼저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에 더 많은 동영상을 구독하는 것이 좋습니다.

 

CORSAIR HS70 BLUETOOTH 리뷰

이를 통해 Corsair 파티 트릭은 블루투스와 유선 오디오 소스 모두에서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예, USB 또는 3.5mm 잭을 통해 플러그인하고, 블루투스를 통해 휴대폰에 연결하고, PC 또는 콘솔에서 게임을 하면서 무선으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PC에서는 게임 중에 Spotify 등을 백그라운드에서 재생하고 키보드의 미디어 키로 제어 할 수 있기 때문에 게임을 변경하는 기능이되지 않지만 콘솔의 경우 이것은 훌륭합니다. , 더 많은 장치에서보고 싶은 편리한 기능입니다.



특히 스위치와 같은 장치의 경우 "올 라운더"유형 헤드셋의 매우 뛰어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Corsair는 약 30 시간의 무선 배터리 수명을 주장하지만 하단 USB C 포트 를 통해 PC 또는 콘솔에 연결하면 무선으로 연결된 경우에도 충전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너무 꽂지 마십시오.



오디오를 재생하는 방법이 많다는 것은 훌륭하지만 재생되는 오디오가 끔찍한 경우에는 의미가 없습니다. 음, HS70은 끔찍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놀라운 것이 아니며 소리는 꽤 압축되어 있으며 깊이가 전혀 부족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투명도 나 특정 범위로 압도되지는 않지만 끔찍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훈련되지 않은 귀에 대한 우선 듣기 경험이므로 시청하는 오디오 팬이 이것을 피해야한다는 것이 분명하지 않다면 다른 모든 사람들에게는 정확히 최악입니다. 없습니다.



마이크는 끔찍하지 않습니다. 조금 압축되어 노이즈가 많습니다만, Discord나 TeamSpeak에는 충분히 클리어이므로 문제 없습니다.

 

커세어 HS70 블루투스 

편안함에 관해서는 이들은 나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합성 가죽 이어 컵은 내 취향이 아닙니다. 그 아래의 피부는 뜨겁고 땀을 흘리며 불편할뿐만 아니라 패드도 그리 많지 않고 매우 확고합니다. 또한 매우 얇기 때문에 귀가 이어 컵 내부를 문지릅니다. 둘 다 좋지 않은 이어 컵. 클램프 압력은 문제없이 헤드 밴드의 화려한 조정과 이어 컵의 매우 단단한 스위블 조정이 있습니다. 그것은 주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그 위에 게임을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글쎄, 좋은 느낌이었다. 게임의 발소리는 충분히 깨끗했고 총소리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힘들었다. 볼륨 휠은 모든 오디오 소스를 조정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헤드셋에서. 헤드셋의 위치를 ​​상당히 여러 번 조정하여 원격으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장기간의 세션에서는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오디오 공간과 마찬가지로 많은 사람들이 개인 취향에 귀착합니다. 인공 가죽, 착용감, 평균 오디오 품질에 신경 쓰지 않고 추가 된 기능을 좋아하고 100 파운드를 지불 할 수 있다면 꼭 사용하십시오. , 나는 그것을 통과하지만, 취향에 따라 물론, 즉시 피해야 할 것은 아닙니다.